본문 바로가기
2016.10 Tokyo

와세다대 교정, 야마다야 우동



만일 내게 다시 스무살로 돌아갈 수 있을 기회가 주어져서


다시 대학을 선택해야 한다면


당연...  제 모교를 택할 것입니다^^



그러나...


유학까지 범주에 넣는다면


아마 이 대학과는 좀 고민을 해야 할 것 같군요ㅎㅎ



와세다 대학을 가보고 싶었는데


오늘에야 시간이 주어졌네요~
















교정을 둘러보기 전에...


점심부터 해결을 해야 할 듯 싶어


주변을 둘러보는데...  식당이 눈에 들어오질 않습니다.



자연스레... 학식으로 해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원래 학생들 방해될까 싶어


어딜 가도 학생식당에서 밥 먹는건 좀 피하는 저이지만...


여기선 한끼 실례 좀 해야겠습니다^^

















식사 시간이 훨 지난지라


3층의 작은 식당만이 이용 가능했습니다


















돈부리 하나 시켜보았는데...


맛이요?


그냥 단체배식 가능한 인스턴트 음식 느낌이랄까요?^^


학식은 한국대학이 훨씬 싸고 맛있는 걸로~ ㅎㅎ






처음 와보는 곳인데


그리 낯설지 않은 건 왜 그럴까요?




































학생들 모습이 왜 그리 좋은지


한참을 바라보았네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이 학교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어학원 입학이라도 가능한지


찾아봐야 할듯요^^









숙소로 들어와 늦은 저녁을 먹었는데....


우연히 찾아간 이 식당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스카이트리 소라마치 식당가에 있던


야마다야 우동입니다



나중에 찾아보니


시코쿠, 다카마츠에서 붓카게 우동으로 유명한


수타우동의 진수를 보여주는 전통있는 가게라 하더군요~



















카마붓카게 정식을 시켜보았는데






더하고 뺌 없이


제가 먹어 본 우동면 중에 가장 맛있었던 듯 합니다!!!





언젠가 기회가 되면


다카마츠에 있다는 본점에도 


꼭 한번 찾아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