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 Tokyo

도쿄 아사쿠사 히노시 日野市


결혼기념일과 아내 생일이 함께 있어

언제나 짧게라도 여행을 떠나는 5월

올해에는 도쿄입니다

이른 새벽 비행기를 탔더니

나리타 공항을 통해 들어왔음에도

12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아사쿠사 도착입니다

정말 빠릅니다ㅎㅎ


호텔 가는 길

미리 알아두었던 식당



특히 주말런치로 가성비 갑인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로스트비프동 전문점입니다!



만2천원 정도하는 후지산 로스트비트동입니다

로스트비프에 참깨 소스와 겨자등을 얹었는데...

이거 설명하긴 어렵지만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이번 여행의 숙소였던 아사쿠사뷰 호텔

가끔 호텔스닷컴등을 통해

정말 말도 안되는 깜짝 가격을 내놓고는 하는데

이번에도 그렇게 3박을 득했습니다

조식까지 포함해 너무나 싼 가격에요 :)



아내만 전철에 태워보내는 사진입니다ㅎㅎ

처음인듯 합니다

여행와서 따로 시간을 보내는게....


전 친구를 만나러

히노시로 떠나고

아내는 혼자 오모테산도 긴자 등 둘러보기로~~


히노시 도착입니다

친구와 만나 먼저 마츠리부터 구경!





둘이 이런 저런 이야기 나누며 동네 산책을 했습니다~



일본은 다양한 맨홀 뚜껑들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ㅎㅎ


친구에게는 흔한 동네 풍광이었겠지만

제게는 참으로 아름다웠던 뚝방길!





아저씨 사진 찍는 걸 알고

방해될까 다급히 피해보던 귀여운 꼬마!




나처럼 사진을 좋아하는 친구!


동네 멋진 카페 가보고 싶다고 미리 이야기해두었는데

먼저 안내한 멋진 카페

고택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멋스러운 공간이었지만

마츠리 여파로 손님이 꽉 찬 관계로

조금 기다리다 다른 곳 가보자며 떠났는데...

그게 내겐 너무나 큰 행운이었다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