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5 고베, 오사카

고베 사카에마치 오쓰나카도리(乙仲通), 마츄하(Mature ha)

 

아내가 고베에 오고 싶었던 가장 큰 이유는

 

아마도 이 거리를 둘러보고 싶었기 때문일겝니다.

 

 

사카에마치라는 동네에...  고풍스러운 건물들 늘어서있는,

 

오쓰나카도오리라 불리우는 이 곳

 

 

고베 여행객들에게 유명한 관광 스팟은 아니지만

 

작고 예쁜 카페들과 다양한 Selected Shop들이 있어

 

아마도 많은 이들에게는 고베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일거란 생각이 듭니다^^

 

 

 

 

 

언뜻 보면 "이게 뭐야?" 할 수도 있는 평범한 골목길입니다만...

 

샵 하나 하나 들어가 볼 수록 그 매력에 빠져듭니다ㅎㅎ

 

 

먼저 네스트로브 Nest Robe부터 구경하고...

 

 

 

 

 

 

 

 

 

 

 

 

 

 

 

 

 

 

 

 

 

 

 

 

 

 

 

 

 

 

 

 

이런 건물 하나 가지고 싶단 생각이 들었던 곳^^

 

 

 

 

 

 

 

 

 

 

 

 

 

 

 

맑콩이 선물 하나 사고...

 

 

 

 

 

 

 

 

 

 

 

 

 

 

 

 

 

 

 

 

 

 

 

 

 

어느새 손에는 뭐가 많이 들려있는 듯 ㅎㅎ

 

 

 

거리에서 항만 쪽으로 조금 나오면

 

이런 멋진 건물 하나를 만나게 됩니다

 

 

 

길 건너기가 귀찮아

 

건물 전경은 담지 못했는데...

 

건축된지 100년이 넘은 유형문화재로서

 

꽤나 멋스러운 옛 건물이었습니다!!!

 

 

 

 

 

 

 

 

이 곳 2층에

 

아내가 여기만큼은 꼭 들러야한다던

 

Mature Ha (Mature Hat) "머츄어 하"가 있습니다

 

 

 

 

 

 

 

 

 

 

 

 

 

 

 

네... 모자가게입니다~

 

고베에 오프라인 매장을 두고 있는...

 

일본에서는 꽤나 핫한 브랜드인 듯 합니다

 

 

 

 

미리 찍어 두었던 Boxed Hat 하나를 들고

 

이리 저리 만져보다

 

밖에서 사진 찍고 있던 나를 불러..

 

함 봐달라 하더군요^^

 

 

 

 

좋다하니

 

"사도될까?"

 

"그래.. 잘 어울리네... 하나 사~"

 

 

 

 

계산하면서야 알았습니다.

 

아내가 왜 그리 들었다 놓았다 했는지...

 

그리고...  왜 그리 애교 넘치는 표정으로 하나 사달라 그랬는지...

 

 

비싸더군요ㅋㅋ

 

 

 

모자 하나 사준게 뭐라고..

 

이리 밝은 표정으로 포즈도 취해줍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