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 오키나와

파란 하늘 감사하며 오키나와 이곳 저곳


아침 눈 뜨자 마자

베란다로 나왔습니다


제발 오늘 오키나와의 파란 하늘을 볼 수 있기를

고대하며 잠들었었거든요 :)



2월 ~4월 중 오키나와에서 이렇게 파란 하늘을 보기가 

쉽지 많은 것을 알기에

조마조마했었습니다

오키나와는 이런 하늘, 바다를 보아야 

제 매력을 느끼는데

딸들이 걍 흐린 하늘, 바다만 보다 갈까봐서요 ㅎㅎ



암커나 기대했던 것 그 이상의 날씨가

하루종일 이어졌습니다

비세자키에서의 환상적인 노을까지 말입니다!

















호텔 앞 비치














아직 2월초의 겨울임에도

저렇게 썬탠을 즐기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딸들 모습 담으며 프레임 안에 살짝ㅋㅋ



만자모입니다

저 코끼리 바위이외에는 굳이 여길 들릴 이유가...ㅎㅎ

첨이니까 와봤습니다








가끔 운전대를 큰 딸에게 맡기며 오키나와 해변 도로 달리기~~




그렇게 도로를 달리다 만난 어느 바다...

만자모 보다 이런 한적한 해변이 훨 좋지요

아무도 없는 곳에서 셋이 신나는 포토 타임!!!!


























엄마와 집에 두고 온 강아지에 대한 그리움 표현 ㅋㅋㅋ





그리고 오키나와 코우리대교






업로드는 하지 않지만

이 곳을 건너며 딸들이 담았던

멋진 동영상은 

두고 두고 보아도 탄성이 나올 정도로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