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 셋 남자 하나

5월, 6월의 일상 - Bou Bou Works 등 이곳 저곳

 

 

5월 둘째 날

 

채영린맘이 평소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었다며

 

잡아 끄는 소매자락 못 뿌리치고

 

먼 수원까지 갔습니다.

 

 

부부웍스 Bou Bou Works

 

 

포그린넨워크 등 주로 일본에서

 

다양한 의류, 소품 등을 머천다이징 해서 판매하는 샵인데

 

막상 가보니

 

왜 아내가 좋아하는 곳인지 알겠더군요

 

 

 

 

 

작은 매장을 한참이나 둘러보고

 

두어가지 사주었습니다...

 

 

 

 

 

 

무얼 먹을까 하다

 

이곳까지 왔는데

 

수원왕갈비 한번 먹고 가야지요

 

 

사실 아내와 한우 갈비를 먹어 본지가 언제인지 모릅니다....

 

아이들 없을 때 아내만 위해 한번 사주고 싶더군요.

 

헌데...  비싸긴 비싸더라구요^^

 

 

 

 

 

수원 어느 동네인지 모르겠지만

 

약국을 찾다 들어갔는데

 

꽤나 멋진 샵들과 카페들이 모여 있더군요

 

 

 

 

 

 

 

 

그 중 한 곳에서 쉬며

 

아내는 스케치를...

 

난 새로 산 올림푸스 E-M10 카메라 테스트를 ㅎㅎㅎ

 

 

 

 

 

 

 

 

 

 

 

그리고

 

철쭉이 만개한 어느 날인가

 

E-M10 수동렌즈 조합으로 카메라 테스트 겸 산책...

 

 

무거운 DSLR의 고단함과 많은 시선 때문에

 

일본 등 도시 여행시 가지고 다니려 샀는데

 

편의성은 뛰어나지만

 

화질이나 기타...  사용 중인 PENTAX와는 제게 비교가 안될 정도로 아쉬운 점이 많다는 ㅠㅜ

 

 

그래도 아껴가며 잘 써야지요~

 

 

 

 

 

새로 생긴 별내 신도시에

 

단골 삼을만한 좋은 카페 하나를 찾았습니다

 

이후로 일주일에 한번씩 가고 있는 듯 하네요....

 

 

 

 

 

그리고...  6월

 

아끼던 직장 후배 둘이

 

불금에 시간을 내어

 

저녁을 먹으러 찾아왔습니다

 

2차로 별내 카페에 가서 차 마시며 수다 떨다가

 

갑자기 의기 투합해서

 

매드 맥스 심야 관람까지~

 

고마운 하루였네요!!!

 

 

 

 

 

채영이가 오랜만에 엄마 아빠를 학교에 초대했습니다

 

 

 

 

큰 딸 작품도 보고....

 

 

 

 

 

 

 

 

 

 

큰 딸 작업실 구경도 하고...

 

학교 생활 잘 하고 있는 것 같아

 

감사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두어 주를 아내와 둘이 교회에 가는 바람에...

 

칼국수 등 작은 딸 단골 메뉴를 피해

 

모처럼 맛집 찾아 다녔네요

 

그 중 하나가 명동 버거 B

 

 

 

 

 

 

 

 

 

 

 

왜 자꾸 이런 포즈 취하라 하는지... ㅎㅎ

 

 

 

 

 

 

 

 

 

 

 

5월 도쿄 여행서 먹고 온 츠게멘이 자꾸 생각나길래

 

6월 마지막주 토요일 아내와 둘이

 

신사동 라멘 모토에 가서 츠케멘을 먹었네요...

 

 

 

 

 

 

 

 

 

 

 

 

 

 

맛이요???

 

오히려 야스베 츠케멘에 대한 그리움만 더 커졌습니다 ㅎㅎㅎ

 

 

 

라멘집이 가로수 길에 있는 관계로

 

처음으로 가로수길을 걸어보았네요...

 

 

시부야 거리에서 일본 젊은 친구들 패션 감각과 개성에 감탄했던 제 모습이 떠오르더군요

 

해외에 갈 때는 국내의 핫한 곳들 먼저 보고 나가야겠습니다

 

 

울 나라 젊은 친구들도

 

이제 이리 개성 넘치고 자기 표현이 좋아졌는데 ㅎㅎ

 

 

 

 

사진 좋아하고 패션 관심있어

 

열심히 두리번 거리며 걸었을 뿐인데...

 

카페에서 쉬는 동안

 

아내는 이런 스케치를 그려 보라고 넘겨주더군요

 

 

제 모습이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ㅎㅎㅎ

 

 

 

 

 

 

쉰지 6개월이 넘어가니까

 

무료함도 많아지고

 

게으름도 늘고 있습니다

 

 

일단 여름까지는 이리 늘어져보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