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1 코랏, 방콕

코랏 야시장 - 나이트 바자

 

 

피마이 (삐마이, PHIMAI) 유적지 앞 거리 한편에

 

야시장이 들어섰네요

 

 

 

 

 

 

 

 

 

 

 

 

 

 

 

 

 

 

친구를 기다리며

 

홀로 거리 한바퀴 돌아봅니다

 

 

 

 

 

 

 

 

 

 

 

 

해넘이 시작되는 피마이 시가지를 떠나야 할 시간

 

 

 

코랏 외곽쪽에 큰 규모의 야시장 구경을 가기로 했습니다

 

이 곳을 둘러보면

 

방콕 나이트 바자는 생략해도 될거라며 권할때만 해도

 

규모가 좀 되나보다라는 정도 생각만 했는데....

 

 

 

1시간 좀 넘게 달려 도착한 야시장

 

 

깜짝 놀랐습니다

 

일단 규모면에서 제가 보아 온 시장 중에 가장 컸구요...

 

'모든게 다 있다!'라는 말은 이런 시장 보고 쓰는거구나 했습니다.

 

아울러... 새로 생겨서인지 그 깨끗함과 세련됨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의류, 잡화등을 판매하는 점포들이 끝이 없이 이어지고...

 

 

 

 

 

 

 

 

 

 

 

 

옥외 가판 시장 역시 규모가 장난이 없습니다

 

 

 

 

 

 

 

말 그대로... 모든 걸 다 팔고 있었구요...

 

 

 

 

 

유명 브랜드 붙은 선글라스가 3,500원~

 

품질은 결코 싸구려로 보이지 않던데 ㅎㅎ

 

 

 

 

친구는... 선교 센터에 오시는 손님들 위해 이불등을 구매하고...

 

 

 

 

 

하나 살까 망설였던 벨트들^^

 

 

 

 

그리고...  정말 어마어마한 규모의 먹거리 시장~

 

 

 

 

 

 

 

 

 

 

 

 

손님 가장 많던 코너!!!!!!!

 

혐오스러워 할까봐

 

가까이 찍은 사진들은 못 올리겠네요ㅋㅋ

 

 

 

 

 

 

 

 

 

 

 

 

 

 

테이블 전체를 찍은 사진이 없네요

 

좌석들이...  보이는 거 네배 정도 되었을겁니다

 

 

우리도 자리 잡고 야시장 음식들로 풍성한 저녁!!!

 

 

 

친구를 위해 맥주 한잔쯤은 같이 해주겠다는 친구~

 

이곳에 와서....

 

모두 다 친구 삼아 지내며 마음을 얻어야

 

교제가 가능하다 생각하고

 

태국 친구들과의 맥주 한잔쯤은 하고 있다는 친구입니다^^

 

 

 

야시장의 마무리 사진은 화장실입니다ㅋㅋ

 

태국 지방의 야시장하면

 

청결하지 못한 음식과 상품들과.. 화장실등을 떠올리는 분들이 계실까해서...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코랏 지방을 여행하시는 분들

 

꼭 한번 들러보세요

 

관광객 상대하는 방콕 시내나 치앙마이의 바자 보다

 

훨씬 값싸고 질 좋은 물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