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01 도쿄

아내는 서울로 돌아가고...

 

3박 4일의 일정을 마치고 아내는 먼저 서울로 돌아갑니다~

 

안 가보았던 미드타운 한번 둘러보고

 

 

 

 

 

근처 공원에서 산책 좀 하다가

 

 

 

 

 

여행을 하다가 아내가 먼저 귀국하는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제가 욕심을 부렸지요

코로나로 3년을 못왔었으니 난 좀 오래 머물다 가고 싶다구요ㅎㅎ

씩씩하게 돌아가는 아내를 짠하게 보내고..

 

바로 아사쿠사로 돌아와 숙소를 옮겼습니다

혼자 묵는데

비싼 주말의 도쿄 호텔 요금 감당하느니

아무데서나 자는게 좋을 듯 했습니다!

아....  방마다 꽃혀있는 저 꽃 어떻게 합니까? ㅋㅋ

 

 

정말 작은 방이었지만

대신 창문을 활짝 열 수 있어 답답하지는 않았네요

아사쿠사 주택뷰ㅎㅎ

 

혼자가 되길 기다렸다는 듯

바로 나카노로 갔습니다

 

20년쯤 되었을까요?

출장을 와서 잠깐 짬을 내 이 곳 중고 필름카메라점 후지야에서 

콘탁스 T2를 샀었지요

이 카메라는 지금도 제가 가장 아끼는 카메라이기도 합니다!

다시 필카에 빠진 때라

혹시나 하고 찾았는데

예전의 그 후지야는 아니더라구요

득템의 기회도 없고,  무엇보다 필카가 예전처럼 많지 않았습니다!

 

 

 

 

 

 

 

 

 

필름 좀 사고

아사쿠사로 돌아와 걷다

라멘집 하나가 눈에 보이는데

언뜻 친절한 쥔장이 있는 맛집이란 느낌이 와 들어갔습니다

 

 

매운 미소라멘

예감은 틀리지 않았고

요즘도 미소라멘하면 이 집이 먼저 떠오릅니다!!